131004 스파오(SPAO)의 2013년 겨울 신상 패쪼 댄스 영상ㅋㅋㅋ

패쪼를 입고 춤을 춥니다 ㅋㅋㅋ 다같이 '밝게' 감상하시면서 올 겨울 패션 트렌드를 보시죠 ㅋㅋ

* 출처 : SPAO

 

Step별로 보는 패쪼댄스교본 열기

 

거위들고 있는 패딩조끼 입은 규는 넘넘 규요미인데 ㅋㅋㅋ(거위규는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더 크게 감상가능하세요) (모든 캡쳐는 더 이쁘게ㅋㅋ)

 수트를 입은 규는 상남좌 댄디규~~~~ 우왕 천의 얼굴을 가진 모델일세??? +_+

 아 영국의 젠틀맨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트규는 진리입니다요

 빨간 안경이 넘넘 이뻤던 스트라입규도 다시 봅시당 ㅎㅎ

 폴로티 규도 레알이었지 ㅠㅠ 스파오 옷이 점점 이뻐지고 규가 메인으로 나오니까 신난다 캐주얼규도 수트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당!!

올겨울에 스파오 한 번 가줘야겠는데?? ㅎㅎ  

++ 맘마미아 편성시간 변경...진심으로 라스의 대항마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잘하고 있는 엠씨의 기존 프로그램 방영시간에 비집고 들어가서

욕심을 채우려는 방송국놈들이란...ㅉㅉㅉ 상도덕도 없고 머리도 안좋네. 훈남규를 볼 수 있어서 참고 봤던 프로지만 이젠 미련을 버려야지.

본의 아니게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규. 인간사 새옹지마고 그동안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니까 새로운 멋진 기회가 또 찾아오리라고 믿는다. 

날이 갈수록 가수에 이어 엠씨로의 높은 재능 및 능력을 발견하게 된다. 비단 팬들에게만 보이는건 아니겠지. 맘마미아에서 처음에 규현이에게

먼저 러브콜을 보낸걸보면. 마음이 좋지 않겠지만 잘 추슬렀으면 좋겠고 몸도 건강하렴. 보란듯이 날아오르게 될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