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의 게임 진행 엠씨로서의 자질도 엿볼 수 있었던 방송. 능수능란하게 퀴즈 타임에서 게스트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규엠씨 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표정연기로 정답인지 오답인지 도저히 알 수 없는 리액션 ㅋㅋㅋ

오늘의 퀴즈 중에서 규가 등장하는 부분 편집.

 

- 자녀의 신랑감으로 더 좋은 연예인은? - (720p 설정하셔서 보세요) : 이기니까 넘 좋아서 모녀와 막춤을 추다가

난입한 게스트를 보자 금세 MC의 본분으로 돌아가서 정리하는 규 ㅋㅋ

  

 

 게스트 소개때의 수줍규 ㅡ///// 데리고 살고싶은 남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서 맛집 검색해서 찾아다닌다는 규 ㅋㅋㅋ 미식가구나 ㅋㅋㅋ

 

 

오늘은 아침 마당 방송 보는줄...토크 주제 뭐임? ㅋㅋㅋ 엠씨들 게스트들이 아무리 고군분투하면 뭘하나 제작진이 감도 없고 노력도 안하는데.

병풍 게스트는 더 늘어났고 게스트 섭외력도 부족한지 계속 돌려쓰기 중. 퀴즈도 돌려쓰기 중. 먹방 퀴즈 볼만하다 했더니 벌써 몇 주째인지.

지난 주에 내려앉은 시청률을 보고도 대오각성하지 않는다면 답이 없는거지. 규 엠씨 능력이 쭉쭉 자라고 있고 귀여운 모습 훈남 아들 모습을

보는 맛에 참고는 있는데 해도해도 너무한다 싶다. 끝까지 보는게 괴로운 방송이면 말 다한거 아닌가? 어쩌면 좋니..ㅠㅠ

++ 코디는 셔츠는 괜찮으니 이젠 바지에 신경써주었으면 좋겠다. 바지가 넘 부해보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