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규현이 하이라이트 컷 -

고음 대결에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음에도 최선을 다해 결국 이기고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프다.. 

배바지 코디법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잔함보다는 이기적인게 낫다고ㅋㅋㅋㅋㅋㅋㅋ 촌철살인 MC규 ㅋㅋㅋㅋㅋ

박;준규씨가 감탄하면서 "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게 티나는 얼굴 ㅠ.ㅠ

 

토크보다는 퀴즈가 재밌었을거 같은데 통편집이네. 프로그램이야 따져볼수록 한숨만 나오니 패스.

규 얼굴이 많이 안좋아보여서 아픈가 걱정이 되고 체력 향상이 절실해 보인다. 틈날 때마다 운동을 하는 것 같은데 월드투어랑 병행하려니 운동할 시간도 없을 것 같다.

항상 수고가 많은 우리 규. 다음 주가 마지막 방송인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어서 고마워.

많이 힘들텐데 티 한 번 안내는 모습이 안쓰럽기도 하고 가슴 아프기도 하고 티를 냈으면 너무 속상했을 것 같아서 고맙기도 하고..잘 모르겠다.

너무 많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