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게 웃으면서 본 이번 편. 개인이 인공위성을 쏠 수 있다는 유용한 정보도 얻고 ㅋㅋ

엠씨규는 5글한 오프닝 전담인가? 민망해 하면서 멘트치는 모습이 넘 귀엽긴하다. ㅎㅎ  

오프닝과 클로징의 멘트와 구성, 그리고 뚝뚝 끊기는 편집을 볼 때면 아직 제작진의 교체를 실감하곤 하지만

점점 엠씨들 합도 맞아가고 신선한 특집 구성도 시도하는 모습을 보니 라스스러운 재미를 찾아가는 것 같아서 긍정적.

화제성을 쫓아 자극적으로 출연자들을 몰아가거나 편집하는 것만 지양하면 더 좋을 것 같다. 규는 오늘도 수고많았어!!  

 

- 규 하이라이트 모음 - (720p로 감상해주세요)

: 노래 춤 거기다 미모까지 겸비한 DJ 현, 슈페르주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티나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성대모사 실력이 늘고 있다 ㅋㅋㅋ "넌 학생이고! 난 선생!"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사랑해요'를 국진 횽님 톤으로~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