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곡을 새롭게 바꾸고, 규돌프로 변신! 일어 공부도 많이 해서 일어로 콘서트에 온 팬들을 웃겨주는 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크라이콘은 더더욱 땅을 치고 가지 못한걸 후회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흐그흐그흐그흐그흐그흐그흐흑

은혜로운 분들의 음성과 영상, 사진으로 맘을 달래보지만 안되는걸요 ㅠㅠㅠㅠㅠㅠㅠ 넌 왜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하고 공부한거니

왜 그렇게 이뻤니 ㅠㅠ 의상까지 바꿔준 소속사에 대한 한은....앙콘 제발 해주세요 전일 다 갈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DVD라도...ㅠㅠ Orz

 

+ 세트리스트 more click!

 

- 크라이콘 VCR -

* 출처 : aym8823

 

- 규현 솔로 전 VCR -

* 출처 : aym8823

 

- (음성) 규현 솔로 애니메니션 슬레이어즈의 'Somewhere(この世界のどこかで)' & Flumpool의 'ざんぞう (残像)' -

Somewhere에서의 성스러운 느낌이 드는 맑고 따뜻한 목소리 ㅠㅠ 좋아했던 노래지만 규가 불러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던 일이라 깜놀.

콘서트 다녀온 일본팬들의 후기를 보니 중학생때 듣고 좋아했다고 ㅎㅎ 아 좋다 치유받는 느낌.......

Somewhere을 부른 후 다음 솔로곡인 '잔상'을 소개하면서 매우 좋아하지만 가사가 많아서 선곡 미스일지도ㅋㅋㅋ라고 말함. 그래놓고 자기 노래처럼

소화해내는 규.

* 출처 : mykikiikyu6

 

 - Somewhere 가사 - (more click!)

 

- 'ざんぞう (残像)' 가사 -  (more click!) 펌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ry, sorry answer -

* 출처 : sarang199·

 

- 크리스마스 이브날, 앵콜 '달콤씁쓸'때 루돌프 모습으로 나타난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출처 : 2kyuhyun

 

- Full Version -

* 출처 : underground8eito

 

* 출처 : fei ys

 

- Last Christmas -

* 출처 : underground8eito

 

- Christmas Eve -

* 출처 : 2kyuhyun

 

* 출처 : hzfly8482

 

- (음성) 나란 사람 -

* 출처 : ujkh747

 

- Midnight Fantasy (랩규) -

* 출처 : underground8eito

 

* 출처 : hzfly8482

 

- (음성) Loving you -

* 출처 : ujkh747

 

- 한사람만을 -

* 출처 : ujkh747

 

- 댄스타임 -

 * 출처 : hzfly8482

 

- Promise you 곡소개 -

 * 출처 : hzfly8482

 

- Promise you -

* 출처 : hzfly8482

 

- SKY -

* 출처 : underground8eito

 

- MC -

* 출처 : underground8eito

 

- MC -

* 출처 : underground8eito

 

- Good bye -

* 출처 : underground8eito

 

++ 토크가 궁금하신 분은 토크 녹음본 참조해주세요~more click!

 

 이쁜 사진들. 22일부터~

 

 형 놀리다가 귀 잡아당김을 당하는 규 ㅋㅋㅋ

 

 

 

 어쩔줄 몰라하는 댄스타임 ㅋㅋㅋ

 토크 중 부자규에게 무릎꿇는 장면 크라이콘은 개그콘도 겸하나;;; ㅋㅋ

 팬들과 헤어지기 싫다고 우는척하는 규 한국에서도 보고싶다고!!! ㅠ.ㅠ

23일 사진들

 

 댄스퍼레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라이는 장난중 ㅋㅋ

 

 

24일 사진들

달콤씁쓸때 갑자기 나타난 세상에서 젤 이쁜 루돌프 ㅠㅠ 규돌프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작은 형 놀리는 중 ㅋㅋ

 달콤씁쓸 등장씬 ㅋㅋ 양 주먹 사이에 마이크 끼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사진 안에

 * 출처 : 예;성 트윗

 * 출처 : 령구 트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