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집! 여전히 규요미~ 슈;주 걔?의 설움을 딛고 꿋꿋이 독설중 ㅋㅋㅋㅋㅋㅋㅋㅋ

 

1. 슈;주 걔? '걔'입니다 '개' 아니고요 ㅋㅋ : 부활에서 기타치는 분이시죠? ㅋㅋㅋ

 

2. 삼총사에서 상대역으로 만났던 관계 ㅋㅋㅋ & 슈;주의 걔 Part 2

 

3. 누구에게 곡을 받고 싶은지? : 개인적으로는 김태원씨에게, SJ 멤버로써는 용형에게 곡을 받고싶다는 규.

 

4. 유치원 선생님 규 : 장래희망을 물어보는 상황극 ㅋㅋㅋㅋㅋㅋㅋㅋ 규요미 ㅋㅋㅋ

 

5. 다음 주 예고 : 라스만 할 수 있는 해돋이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주 예고 : 봉변당하는 규혀니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이뻐? 미모가 눈이 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