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3관왕 축하축하!!! 글로벌 남자그룹상, 네이버 라인 어워드(인기상 개념인듯), 그리고 올해의 앨범상!!!!

48만장 50만장 앨범 최고로 많이 팔아서 받은거니 당당하고 장하다!!!!!!!!!!!!!!!!!!

그와중에 조규혀니 프랑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어 발음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

내용은 규다운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에셈콘 파리에서 썼던 표현 ㅋㅋ

"vous voulez boire un verre avec moi? merci!" (저랑 와인 한 잔 하실래요? 감사합니다!)

똘똘하게 수상소감두 잘 말하고 비주얼은 대박에다 감동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0P로 화질 설정하셔서 보세요 ㅎㅎ

 

* 잘릴 때를 대비한 같은 플짤 more clic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