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MBC 연예대상 소식이 나왔는데, 그 중 신인상 후보가 되어 레드카펫에서 한 규현이 인터뷰가 나옴 ㅋㅋㅋ

약간 상기된 표정으로 수상시 취할 포즈도 한 컷 ㅋㅋㅋㅋ 규요미~~~~~~~~~>.<

규현이 신인상, 우정상, 올해의 프로그램상(라디오스타) 삼관왕 축하합니다!!!!!!!

라스에서 받은 세윤이횽 우수상, 종심횽 최우수상, 작가님 작가상 축하드려요!!! 감동 흐허어허어허어허어허어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섹션 TV 레드카펫 인터뷰 (720p HD로 설정하시면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

잘생잘생 겸손겸손 귀욤귀욤

 

지금은 시치미 떼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사실은 후보가 된걸 알고있었다고 실토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을 잘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할 경우 섹션과의 공약으로 깜찍이 포즈 취하기!!

 

 

그로나 막상 닥치니 소감 말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미션실패 ㅎㅎㅎ

수상 영상은 곧 모아서 포스팅예정. 기록에 반드시 남겨야 하므로 ㅋㅋㅋㅋ

다시 한 번 수상 축하해 규현아!!!!!!!!!!!!!!! 장하다!!! 멋지다!!!!! 대단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