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의 맘마미아 마지막 방송. 6개월동안 애많이썼고, MC로써 발전한 규 모습 진짜 멋졌어.

전화위복이 될거라고 믿을게.  

 

1. 규현이의 팬이신 어머님과 어머님의 애창곡 <인연>을 선사하는 규현이 (720p로 자동설정되어 있어요)

: 애절하게 참 잘부르는 규. 어머님께서 노래를 들으시고 진심으로 행복해지신 표정이셔서 나까지 기분좋아졌다.

 

++ 인연의 가사 : more click! 

    

2. 규현이의 반성(?) & 마지막 방송 소감 (BGM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 슈퍼쇼 규현이 라이브 버젼)

: 촌철살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멘트를 하라는 영자누나의 배려(?)덕에 한마디.

마지막에 울컥한 것 같은 모습에 나도 울컥 ㅠ.ㅠ 수고많았고 참 잘했어. 새로운 좋은 기회가 또 꼭 올거야.

 

인연을 부르는 진지한 가수규.

++ 규현이의 하차 인사 트윗.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어요.

맘마미아 작가의 트윗. 마지막 인사와 트윗을 보면 같이 일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이쁨받았던 규모습을 알 수 있어서 기분좋고, 감사한 마음.

근데 이 짧은 트윗 속에서도 규의 센스를 알 수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규현이의 하차 기사. 마지막 소감이 길게 들어있다.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