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꼭 사서 소장해야겠다 화보집이랑 DVD완전 이쁘게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예고컷도 완전 설렜는데 화보집 고화질 스캔된거 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왤케 이뻐여?????????????????????? 밀집모자쓴 규 이쁨을 온몸으로 발산하고 계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장욕구 8823배 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흐그흐그흐그흐그흐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건강하고 이뻐라 규현아 S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지고 움짤은 안커져여...;ㅅ;...

 

 

 

 

 

 

 

 

 

 

 

 

 

 

 

 

 

 

 

 

 

 

 

 

*사진 출처 : 바이두 규현바, 움짤 출처 : 움짤 안에, 없는 것은 Beyond_rea83, gebriel, 小萌de旭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