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라스는 여가수의 은밀한 매력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재밌게 봤음.

예능 욕심에 남얘기도 잘 모르면서 말하는 레이디;제인의 무리수가 불편하긴 했지만 예능감은 있는듯. 앞으로 예능 많이 나올듯하네.

짚고 넘어갈건 규현이는 연예인을 사귄적이 없고 누군가가 일반인이어서 좋다고 말한 적이 한 번도 없어요. 

본인이 언급한 경우가 없고 늘 어이없이 몰리는 쪽이었는데 사실인냥 이야기하는거 웃기네 ㅋㅋ

언제 봤다고? 자기가 본적도 없으면서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이야기 하지 마세요.

그나저나 요즘 오프닝의 규 컨셉은 규요미인가요? 오늘은 애교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킨대로 했다면서 싸한 반응에 침울해하고 ㅋㅋㅋ 

감색 도트셔츠(Herringbone napping dot shirts CWSW34661CA)와 니트베스트는 커스텀멜로우 협찬.

 

- 오프닝 애교규 - : "이래도 배신할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탈 ㅋㅋㅋ (720P로 자동설정되어 있어요)

 

- 립밤 바르기 -  : 썸남 공략법 이야기 중에 박;지;윤이 립밤을 입으로 발라주는줄 알고 깜놀하자 바로 놀리는 엠씨들 ㅋㅋㅋ  

 

- 공식 질문 -

JYP가 좋은가 윤종신이 좋은가?, 여자가수로써의 삶이란? 등털이란? 라스의 철학과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그대로 담긴 질문.

좋다 좋아 S2

 

앙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