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가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는데 자주 연락하는 멤버로 규현이를 지목.

즉석 전화연결이 이루어지고 엠씨들이 어디냐고 오라고 꼬시니까 바로 온 규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리남 따도남 규는 반은 본인 의사로 반은 남의 의사로(;;;) 끝까지 자리를 지키고 클로징까지 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는 다정한 전화 목소리, 동생을 센스있게 받쳐주는 멘트, "너 몇 키로야?" 폭풍 게임 능력까지 선보이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무한 광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규현 Cut -

* 출처 : 유툽 withkyu0203

 

아이 예쁘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