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대 강연은 옥스퍼드대 아시아 태평양 협회 및 한인 학생회의 초청으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함.

영국 런던에 위치한 옥스퍼드대 유니온 디베이팅 챔버(Oxford Union Debating Chamber)에서 특별 강연을 펼친 멋진 강연자 규^_^

이 날 강연은 12일 마봉춘 뉴스에도 나옴.bbb

(뉴스 영상 link : http://imnews.imbc.com/replay/nwtoday/article/3366919_5782.html )

 

1. SJ의 음악이 나오기까지의 과정 : 규현이 스피치.

 

2. 쓸데없이 귀여운 가위바위보 : 규요미!! >.<

 

3. 어엿한 뮤지컬 배우 : 삼총사의 달타냥, 캐치미 이프 유캔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데뷔 후에 겪은 역경 : 저도 잘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bbbbbbbbbbbb

 

규현이의 손 모은 모습에 보는 나까지도 경건해지네.

 똘망똘망규

 

 끝나고 기념사진v

* 출처 : 영상은 secret, 맨 밑의 사진은 osen 그 외는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