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가족퀴즈쇼 맘마오락관! 아들 VS 딸 팀으로 나눠서 고전게임 ㅎㅎ

규혀니의 정직한 먹방과 체력방전, 그리고 센스넘치는 진행이 돋보인 이번 맘마미아 ㅎㅎ

 

1. 무엇을 먹고 있을까요? : 오이랑 닭꼬치인지 2초안에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직해도 너무 정직한 규현이의 퀴즈 ㅋㅋㅋ

오물오물 열심히 먹는거 넘 규요미 ㅎㅎ

 

2. 풍선 퀴즈쇼 : 오오 리듬감~ ㅋㅋㅋㅋㅋ

풍선에 바람을 넣어서 게스트가 제때 못맞추면 풍선이 부풀어서 터져야 하는데 체력방전이 빠른 규는 열심히 바람을 넣어보지만 계속 실패 ㅠ.ㅠ

결국 영자누님과 바통터치 ㅋㅋㅋ

 

3. 강제 시식 : 고추냉이 송편인지 멀쩡한 송편인지 먹는 모습을 보고 맞추는 게임. 잘 모르겠다고 규도 먹어보래서 억지로 한 입.

애써서 웃는데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풍선에 공기넣다 방전된 규 ㅋㅋ

 뭐 먹는지 안들키려고 안간힘 ㅎㅎ

 아 깜찍해!!!

 그러나 단 한 번만에 들키자 멘_붕.jpg

 

 

 고요속의 외침 게임중. 영희 어머니를 바라보는 다정한 눈길.

 어머니의 무리수에 당황당황 ㅎㅎ

 오늘 코디 이쁘다 ㅎㅎ

 강제 고추냉이 송편 시식 ㅠ.ㅠ 이와중에 왜때문에 그렇게 이뻐요?? ;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