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민종 이사님과 부른 <그대와 함께> : 유툽이 짤려서 투도우로 ㅎㅎ

 고화질은 영상 오른쪽 하단의 수레바퀴 왼쪽의 설정을 아래 사진처럼 바꾸어주시면 즐기실 수 있어요.

 불명에서의 댄스 안무 에피소드도 같이 편집했어요. 댄싱규 넘넘 귀엽고 노래규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꿀같다~ 컨디션 관리 잘해서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들려줘>.<

 

까만 화면에 당황하지 마시고 재생버튼 ▷ 누르시고 잠시만 기다리시면 영상이 보입니다 ㅎㅎ

 

2. 성대모사 달인규 : 잇츠 김민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데? ㅋㅋ

(1080p로 선택하셔서 보시면 고화질로 보실 수 있어요)

 

대체 할 말 못할 말 자리도 안가리고 전방위로 문제된 발언을 한 사람은 놔두고 애먼 엠씨들탓 하는 애들은 대체 뭐야?

라스는 스스로를 낮추면 알아서 엠씨들이 갈구면서 시청자들이 게스트의 좋은 점을 알 수 있게 해주는 프로인데 자기 살겠다고 남 깔아뭉개는 스타를 위해

애꿎은 다른 게스트랑 엠씨 잘못으로 몰고 가려는 얄팍한 사고는 스타의 이미지를 더 안좋게 만든다는걸 왜 모르냐구요 ㅋㅋ 자기 스타 귀한만큼 남 스타도 귀한데ㅋㅋ

제작진도 엠씨들도 자리를 잡아가면서 빵빵 터지는 재미는 조금씩 찾아가고 있지만 자꾸만 구설수에 오르는 게스트들로 인해 매주가 편하지만은 않은 요즘.

살얼음판같은 이 길을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현명하게 잘 걸어갔으면 좋겠다. 규의 수요일이 즐겁고 기분좋게 계속될 수 있도록 응원 또 응원!!!  

표정도 살아있네~ ㅋㅋㅋ

 깐족깐족

 엠씨규와 노래규가 치열하게 싸우고 있지만 노래하는 규가 젤로 좋다S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