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전 주문 제작소의 파일럿 프로그램이 방영된다는 소식이 들렸을 때 라스 엠씨들 컷도 나온다고 해서 기대기대.

김;구라씨가 이 프로그램의 엠씨 중 한 명이라서 위인전을 제작할 스타 고객들을 섭외하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데 라스 엠씨들도 섭외 대상이 됨.

규현이는 종심횽과 같이 나왔음 ㅎㅎ 오잉? 근데 그냥 종심횽이 섭외 대상자이고 그 옆에 앉아있는걸로만 나온줄 알았더니 규현이도 섭외 대상이었나??

'발품을 팔아 만난 고객 후보들'에 이쁜 꽃받침규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위인전 제작을 수락한 고객님들은 다른 분들이셨지만 그 분들 이야기도 감동적으로 재밌게 잘 봤음. 정규로 편성되도 괜찮을것 같은데 ㅎㅎ

규도 언젠가 멋지게 일가를 이루어서 요런 프로그램의 주인공이 되었음 좋겠다. >.<

 

 

이뻐죽겠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