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규현이의 어린 시절 이야기와 센스 넘치는 게임 스타일 규 예능감 최고!!! ㅋㅋㅋ

오디션 이야기랑 예고때 쓰였던 마일리지 이야기 등이 편집된건 열받지만 어린시절 이야기도 듣고 게스트로도 참 잘하는 규를 보면서 나름 재밌게 봤다 ㅎㅎ

예능 대세 규 ㅋㅋㅋㅋㅋㅋㅋ

 

1. 엄마가 뽑은 규혀니의 Worst & Best 동영상 : 갈증에서 다 낫지 않았는데 골반을 돌려서(ㅠㅠ) 골반규가 싫고

아 우리 아들이 가수구나라는걸 제대로 알게 되셔서 기억의 습작 우승때가 가장 좋으셨다는 어머님.

 

2. 아가규 시절 : 부모님에게 마사지 쿠폰을 발행하고 ㅋㅋ

친척집이 있는 부산까지 왔다갔다하는 동안에 계속 조선시대 왕을 외우고 움직이는 주크박스였던 노래를 사랑하는 규 ㅋㅋㅋ

 

3. 엄마와 함께하는 퀴즈 타임 : 스피드 퀴즈랑 엄마를 읽어라만 편집. 영자야 뭐먹니는 열시미 손 들었는데 넘 안시켜줘서 ㅠ.ㅠ

스피드 퀴즈에서 게임 몸으로 설명하는거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를 읽어라는 제작진이 넘 안일하게 만든 코너인듯 너무 패턴이 뻔함.

스피즈 퀴즈는 고전 게임이긴한데 일정 수준의 재미는 보장하니..게임 연구가 필요하다. 규토크 재밌었다는데 토크나 살려주지..

 

4. 표창장 수여식 :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혀니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끝에 뽀뽀 쪽 하는걸 보니 규는 역시 애교넘치는 아들이자 금지옥엽이구나 싶다. 규같은 아들있으면 안먹어도 배부를듯 ㅎㅎ

 

 규가 직접 쓴 표창장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절친노트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스트에 강한 규현이 ㅋㅋㅋ

귀하는 대세 조규현씨의 어머니로써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자나깨나 늘 아들을 위해

기도하고 헌신하며 이렇게 바르고 성실하고 착한

노래도 잘하고 춤도..춤은 아니고 멋진 아들을 키워내신 것도 모자라,  

이영자라는 식신과의 수박먹기 대결에서 패한 못난 아들을 위해

맘마미아에 출연한 용기를 높이 사 이 표창장을 수여합니다.

 

이쁜 규 S2 규 스트라이프 셔츠는 켈번브랜드 제품 협찬.

 돌사진으로 자막에는 나왔지만 사진 안에 쓰인 글씨가 '백일 기념'인걸로 봐서는 백일 사진인듯. 여전히 동공이 크고 손이 이뻤구나 ㅠㅠ

 자기 어릴적 사진을 보면서 신기해하는 규 ㅎㅎㅎ 눈동자밖에 안보인다고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