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들어와서 뒷 부분밖에 못보고 이제 차차 보는 중인데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색깔을 조금씩 찾는거 같기도 하고? 오프닝은 살짝 5글했지만 펫규는 완전 규요미 ㅋㅋㅋ

 

1. 펫규 : 우리집에 분양올래? ㅋㅋㅋ 조수미님이 키우는 개스트보다 귀욥다 ㅋㅋ

++ 131004 유툽 영상 짤려서 투도우로 재업. 고화질로 설정하셔서 보세요!!

고화질 설정 방법 : 영상 오른쪽 하단 수레바퀴(설정) 클릭 - 맨 상단 노란색 박스의 한자 클릭  

 

2. 뱀과 악어가 넘넘 무서운 규 : "살아있는거 아니죠?" 나타난 순간부터 굳어서 어쩔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004 유툽 영상 짤려서 투도우로 재업. 고화질로 설정하셔서 보세요!!

 

으악 귀여워 >.<

자기가 해놓고 일부러 하는 애교는 민망민망 ㅋㅋㅋ

 존잘 미남 조규현!!!!bbbbbbbbbbbbbbbb 뱀이 무서워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