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랑 함께 출연한 오늘의 맘마미아!!!

애교규 & 인기쟁이규 ㅋㅋㅋ 간만에 계속 웃으면서 봤네 ㅎㅎㅎ

 

1. 애교쟁이 아들이 집에 오면 : 엄마와 왈츠를 추고 버드키스를 >.< (720P 고화질 선택하셔서 보세요)

 

2. 어머님들에게 오늘도 인기만점 : 규;리 어머니에게 찜당해서 백허그에 뽀뽀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 진심으로 좋아하시고 고맙다고 계속 인사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한 팬이시다 부럽다 ㅠㅠ  

 

3. 어머니께서 맘마미아와 라스를 보실 때 :

맘마미아는 편안하게 누워서도 보지만 라스는 서서 보신다고 ㅠㅠ 규는 자기가 게스트에게 맞을까봐 걱정돼서 그러신다는데 ㅋㅋㅋ 웃프당..

 

4. 집에서는 굉장히 편한(?) 차림으로 있다던데? : 집에서는 팬티만 입고 있는다는 사실? ㅋㅋ 좌불안석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포자기 규 ㅋㅋㅋ

 

5. 규라인 이야기 : 방 곳곳 마다 아이돌 한 명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캐릭터 양말 ㅋㅋㅋ

 

 

 

 

아가규 S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