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돋이 민머리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라서 할 수 있는 기획 ㅋㅋㅋㅋ 예고부터 기대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꿀벌니트입은 규는 넘 샤방하고 이뻐서 눈부심 요즘 왜케 이뻐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행복한데 자꾸 물이 오르니까 어찌할바를 모르겠어 흐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박수치자 규 쵝오!!!!!! 손등을 덮는 긴 니트를 입고 박수치는 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트는 버버리 이번 신상이라고 함 ㅋㅋ)

2012 Burberry brit for men

1. 라스 4MC들의 탈모 가능성 체크 中 규혀니 : 깐규 늠 이쁘당♡ 선배님의 강의를 필기까지 하면서 마음에 새기는 중 ㅋㅋㅋ

 

이마도 이쁜 규! ㅋㅋㅋ

 

2. 홍석천씨에게 찜당한 규 ㅠㅠ : 너무 들이대시면 규 당황해요~ 몸둘바를 모르는 규 ㅋㅋㅋ 스윗규~

 

3. 규의 반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삼천만원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

진심 이건 아니다 싶었니? ㅎㅎㅎ

 

4. 다음 주 예고 : 규혀니를 둘러싼 형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