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튼튼한 규벅지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 지난주에 이은 홍석천씨에게 이쁨받고 놀림당하는 규 큐ㅠㅠㅠㅠㅠ

시간가는줄 모르고 웃으면서 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누구 허벅지가 더 튼튼할까? : 숀리 VS 규현

은근히 진지한 대결에 난입해서 응원가를 부르는 그 분 ㅠㅠ

 

2. 라스의 대미 공식질문 : 예리하고 센스있는 규!! '숀리에게 황금팬티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석천씨에게 남자와의 우정이란?' '홍석천씨에게 규현이란?' 우왕 +_+

 

 아항항항 ㅋㅋㅋ

 

 쑥쓰~

 부끄부끄규 >.<

 수상한 형이 다가오자 얼음이 된 규;;;;;;;;;;;;

 벅지대결

 식겁

 

 하이에나탈은 볼때마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씨지팀은 왜 상안주나요??

 지금은 공식질문중  

 

 

  울컥규 괜찮아 형들이 뭘 몰라서 그래 ㅋㅋㅋ

 예고의 핑크규 핑크규는 이쁨이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