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터지는 웃음이 없어 살짝 아쉬웠지만 게스트도 있을거고 매번 대박을 칠 수는 없으니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아야겠지.
안면이 전혀 없어서 버거워할까 걱정이 되었는데 이제는 제법 끼어들기도 잘하고 질문방식도 더 편안해진 모습 ㅎㅎ 
라스규는 느무느무 귀요미 ♡

게스트에 대해 사전조사하는 규 & 완전판규 & 라스의 네 DJ가 베드신을 찍는다면? ㅋ & 외로운 은이누나를 위로하기 위한 사투까지
욱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지는 시늉하는 가늘고 긴 손이 느무 이쁘다 ㅎㅇㅎ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졸려서 발캡쳐............ 12시 전에 자라고 한의사님이 그러셨는데 흙흙흙 몰라여 보고싶은걸 어쩌라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