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과 깝남매가 게스트였던 오늘. 모두 아이돌이라 걱정이 살짝 되었는데
조근조근하게 중간다리 역할을 잘 해낸듯. 지금도 폭풍적응하고 있지만 더욱 성장해서 라스의 핵심인재가 되어주련? ㅎㅎ
이쁘다 규야!!!!

1. 오프닝 & 공감규 & SM 공식대변인 조규현씨
악 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규가 들어와서 SJ는 어케 되었나 : 심층르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3. 의욕충만 조규타임 :  이 코너 없어진줄알고 아쉬워했는데 부활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뻘쭘뻘쭘한 규 그래도 맡은건 성실하게 규욥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연자 중에선 깝권과 깝민의 활약이 돋보였음 ㅋㅋㅋ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 이 영상은 용량문제로 삭제했어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