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엠씨의 자리에 익숙해져가는 규! 오늘은 질문도 적극적으로 더 많이 하고 리액션도 한층 더 자연스러워져서 보기 좋았다. 
라스 엠씨석에 앉아있는 규 모습이 조금씩 눈에 익어간다. 무도편처럼 시종일관 빵빵 터지지는 않았어도, 소소한 웃음이 있어 잼났던 오늘의 라스. 
오늘 방영분에서 웃겼던 규현이 모습과 속풀이송, 그리고 비루한 캡쳐 gogogo~

- 지극히 주관적인 잼났던 규 Cut -
1. 눈여겨본 MC는 할아버지가 아닌 '매력적인' 젊은이  
2. 집짓다 턱나가볼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해미씨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박해미씨가 아들에게 소개시켜주고픈 여자는 수납 잘하는 여자?!
4. 큰 얼굴 치워 안보이자나! : 글케 규가 보고싶으셨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속풀이송 <남행열차> -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누르세요)



아 이뻐죽겠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는 살짝 스압입니당
오프닝에서 라스답게 와일드하게 가겠다, 무릎팍처럼 훈훈하게를 따라가지 않겠다는 초심(?)을 되돌아보는 엠씨의 멘트에 방싯방싯
임태경씨에게 Gee를 크로스오버로 불러보라고 주문하는 규 ㅋㅋ


박해미씨가 본인에게 질문을 많이 해달라고 하자 구라씨는 대본에 하나밖에 없다며 증거를 보여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엎드려서 웃는 규 ㅋㅋㅋㅋㅋㅋ
소;시의 여러가지 루머와 박해미씨와 관련해서 다양하게 질문중~ 자연스럽게 하고있군 ㅎㅎ

자연스럽게 게스트에게 일침도 가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엠씨에게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김구라씨의 제스처를 흉내내는 규 느무 귀욥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방 예고컷이 바뀌었네 빨간머리 락커규 ㅋㅋ & 게스트의 이야기 진지하게 경청중



박해미씨가 규를 바라보고 대하는게 내 얼굴이랑 너무 비슷해 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미소 & 엄마미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규 얼굴 안보인다고 구라씨에게 비키라고 호통치는 모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속풀이송 열창중. 근데 규는 '조'씨에요 게스트분이랑 헷갈리신거 같은데 그러지 마세요 ㅠㅠ 욕시 노래 잘한다 조규!!! ㅋㅋ

* p.s : 이제 자리를 잡아서 알아서 자기 몫을 해내기 때문에 조규서치와 조규타임이 없어진건가?
어색어색 부끄부끄열매 먹은 규도 이뻤지만 자리잡아가는 모습을 보니 다행이야. 잘하고이써!!! 진짜임!!!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