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우리 규니콘이 나오는 부분만 모아서 ㅋㅋ 진짜 하얗고 이쁘다 요기 규부심 880203배 추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Full Version : 슈마 헤이라님 감사해요!! 편집은 가내수공업

편집하면서 이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슬쩍 소속사 동생들 사이에서 얼굴 빼꼼히 내민 모습도, 멍때리고 있는 모습도, 영어에 약한 모습도,
끝에 볼이 뽈록 튀어나와서 장난꾸러기 모드로 뭔가를 모의(?)하는 모습도 느무느무 귀엽고 이쁘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 근데 방송에서 해도 되는거에요?" 소라씨에게 물으면서 먼가 기대하는 모습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루하게 여유가 없어서 축하 포스팅도 못했지만 여기 묻어서 2011 MAMA 싱가폴 초이스, 남자그룹, 올해의 앨범상 축하해!!! 
더욱 날아오를 규 모습 기대기대 ㅊㅋㅊㅋ 이제부터지^_^ 

(클릭하시면 커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