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가 마지막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너무 서운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알같은 귀요미 규현이의 모습을 더이상 볼수가 없다니...크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라스만이 내 등불인가.............! 무도에 한 번 나와줄래 규야? ㅋㅋㅋㅋㅋㅋ

중간 오프닝에서 복싱놀이중 ㅋㅋㅋ + 형 지적하고 혼나기 ㅋㅋ
이번 명인대로는 장난꾸러기규의 향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면서 못됐는데 귀여워
귀여운데 때리고 싶어 얄미운데 귀여워의 무한 반복 루트 ㅎㅎ



저화질 캡쳐 몇 장. 고기구울 때 먹는거에 집중하는 모습이 욱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굶겼니...?
먹으면서 하는 태완미 라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모자쓴거 진짜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작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그런지
씌워놓으니까 더 어려보이고 쓰다듬 쓰다듬 해주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인사에서...서툴지만 전체를 중국어로 소감을 이야기한 규현이. 대만팬분들이 비록 문법은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지라도
노력하는 모습이 이쁘고 너무 고맙다고 하는데 나도 눈물날거 같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인대로 끝나는게 서운하기도 하고
규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와서 흐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Full Ver. -
- 1/4 -


-2/4-


-3/4-


-4/4-


* 출처 : akyufan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