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욱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의 놀이공원에 간 슈엠. 놀이기구 위에서 퀴즈 맞추기,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면서 심박수 측정, 깃발뺏기
등등의 고전놀이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조규현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무서운 놀이기구타기가 아주 인상적이어서 규현 & 령구컷만 편집 ㅋㅋ



첨엔 무서워하더니 나중엔 대놓고 즐거워하는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1023 Kyuhyun Cut -



* 출처 : YUIKyu23님

- Full Ver. - more clic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