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엠 대만 여행프로그램 4편이 나왔다!!! 이제는 수영간 것만 보여주면 되나? 아 놀이공원 있었구나 제발 다 보여줘여 ㅠㅠㅠㅠㅠㅠㅠ
AZIO님들 알져? 대만 탑스타에여 홍보효과 대단할겁니다!!! 나부터가 슈엠루트로 대만여행을 생각하고 있으니 ㅋㅋㅋ
규현아 넌 진짜 멀 먹고 이리 귀엽니? 부둥부둥 령구랑 둘이 미션수행하는데 서로 친한 친구니까 편하고 자연스럽게
틱틱대면서 하는 모습이 흐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자막이 있길래 가져옴 TaiwanLuvSJ 감사해요!!

<규현 & 령구 Cut (Full Ver.는 밑에)>



저화질 발로한 캡쳐 ㅠㅠ
오늘은 정해진 돈을 가지고 미션을 모두 완수한 뒤 가장 적은 돈이 남는 팀이 이기는 것.
설명 듣는 중 눈은 멍해보여도 나름 전의에 불타고 있(을거임...)ㅋㅋㅋ

슈퍼에서 물도 사고 바나나도 사고 ㅋㅋ 길을 물어 물어 버스정류장에서 한참 내릴 데도 찾고 ㅋㅋㅋ

동갑내기라며 버스 안에서 말도 붙여보고 ㅋㅋㅋ 의자에서 다리 굽히고 무심하게 옆을 보는 모습이 하는 사람은 의미없는데
보는 사람은 흔히 볼수 있는 포즈가 아니라 좋다 ㅋㅋ 임무 완수 인증샷도 찍고~

택시를 탔는데 기사님 벨소리가 sorry,sorry! 신난 규는 앉아서 춤을 추고 령구는 시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ure Love 뮤비촬영현장 훈훈한 규라인 멤버들

마지막 음식점. 같은 포즈로 설명을 듣는 중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이제 A,B,C 세 팀중 누가 우승인지 가려낼 시간 제작진도 멍규가 귀여웠는지(?) B조 얼굴에 멍규가 있음 ㅋㅋ  
남은 돈은....A조는 167 위안, 규가 속한 B조는 150 위안, C조는 음식가격을 잘못 계산해서 마이너스
 B조 우승!!!!!!!!!!!!!!!!!!!! 당연하게 눈감으면서 흐뭇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ll Version> More click!


+++ Bonus : True Love MV
둘이 절친놀이 하는게 너무 욱겨서 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가내수공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