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화질로 재편집하여 라디오 스타의 새 엠씨 규모습을 보자 ㅋㅋㅋ
첫 출연치고는 선방했어 ㅎㅎ 처음으로 1시간 편성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왔고, 게스트는 여자 아이돌그룹이었다.
라스 특유의 날카로우면서 웃기는 치고 빠지기(?)가 발휘되기 어려운 조건이었지만 거의 웃으면서 봤다. 
80프로 이상은 만족. 첫 방송 수고많았고 앞으로 계속 기대할게 계속 만나자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깨끗한 1급수로 기존 엠씨들이 고른 신선한 새 엠씨 규 

 

2. 새 코너 조규서치 : 처음인데다 맘약해서 물렁물렁한 규 ㅋㅋㅋㅋㅋ 매서운 스나이퍼규를 보여달라규 ㅋㅋㅋㅋㅋ  
이 코너는 다음 주에도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누르세요, 고화질로 교체 예정)



3. 카;라의 스텝 골반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조댄머 인증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누르세요)
규의 골반엔 다른 인격이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규라인 최신 업데이트 버젼 : 여기가 훤칠한 우성인자들만 모인다는 규라인이 맞나요? ㅋㅋ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누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