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창민이가 아형에 나와서 규현이를 언급해줬다 ㅠㅠ

조정뱅이와 심애주가의 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이 얘기 하면서 최근 사진도 공개!!! 넘나 반가운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의 우정 포레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디라오에서 최근에 찍은걸로 보이는 밤톨규 머리 옆으로 넘긴거 넘 잘생기고 애긔같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은 규현이 잘 지내고 있구나~ 네가 없는 가을이 많이 허전하지만 이렇게 가끔씩 보여주는 모습이랑 노래 들으면서 힘낼게!ㅠ.ㅠ

 

창민의 술벗 규현! 조정뱅이x심애주가의 술로 쌓은 우정♡

 

규현이 확대!!! 잘생기고 귀엽고 똘망똘망하규(하트x880203) 볼수록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 ㅋㅋㅋ

 

팬아트도 규현이랑 존똑이고 완전 내 심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