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 트윗으로 지내는 주말 행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예쁜 밤톨머리가 또 있나 없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조규혀니 반가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늘 팬들 생각해주는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는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리를 비운지 6개월이 넘었는데 계속 떡밥이 나오고 오늘은 보라알로 인사도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올 해 기운내서 잘살도록 좀더 노력해볼 수 있을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노력을 해도 내가 원하는 일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기운빠져있는 요즘이었는데 위로가 되네.

한 해가 그냥 가는거 같아서 서글펐다. 이렇게 나이만 먹는건가 싶어서.

인생에 대부분 정답이 없다는걸 머리론 알고 있지만 때로 자괴감과 소외감이 드는걸.

게다가 어느새 나보다 어린 사람들에게 설교하는 내 모습을 볼 때마다 식겁하고..그러지 말자 ㅠ.ㅠ

충고과 조언은 상대가 원할 때만 하기!!!!!!!!!!!!!!!!!!!!! 의도가 선할지라도 난 상사도 아니고 뭣도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월은 흘러가지만 부디 긍정적인 마음과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간직하고 인생을 살아가고 싶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해주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몸의 노화는 어쩔 수 없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기를.

 

같이 힘내자. 아주 많이 보고싶어.

 

 

 

요건 원본이 좌우 반전된걸 캐치한 규팬분이 제대로 사진을 돌려주신거 ㅋㅋㅋㅋ

오스트리아 빈의 쇤부른 궁전이라는데 진짜일까? 성지순례 뽐뿌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macar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