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 규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맨날 앓고있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삶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존재였는데 많이 허전하구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머글들도 호감이라 지난 주 소양교육 가서 사진찍혀서 생존은 확인했지만

예전처럼 공연이나 다른 행사가서 가까이서 자세히 볼 수는 없으니까..많이 보고싶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으련만ㅠㅠㅠㅠㅠㅠ

매일 매일 규노래 들으면서 기다리고 있는 중.

 

바나나 들고가는 규혀니는 남자 머글들도 씹덕사시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주신 지나가는 머글님 감사해요)

 

*출처 : 얼굴책 , 캡쳐 출처 너별닿 (880203.co.kr)

 

어제 배우 이/종석 팬미팅에서 오프닝곡으로 다만날 불렀다고, 부르고 나서 좋은 노래라고 그랬다던데

다시 만나는 날 레알 명곡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별 가온지수 추이인데 5월 엄청나다...올해들어 최고 빡센 달이었네. 그런데도 가온 디지털 차트 4주, 스트리밍 차트 5주 차트인한 다만날

넘나 대단하구 규부심!!! 음방 한 주라도 돌고 세로 라이브 한 번이라도 했으면 밀조도 넘었을 거 같은데...

이 명곡을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야하는데 아쉽긴 하다 ㅜㅜ

그래도 많이들 들어주시는 듯 규현이 훈련소 나올 때 좋아요 2만 돌파했는데 지난 주에 보니까 어느새 2만 5천 넘었네.

계속 규노래 같이 들어요 가을은 발라규의 계절이랍니다 S2  

 

 

 

어떻게 마무리를 해야할지 모르겠군...아무튼 사랑합니다 S2 보고싶다규!!!!!!!!!!!!!!!!!!

그리움 달래기 실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