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엠카 백스테이지 영상에 나온 깨알 밤톨규!!

규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은 우리 규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톨규를 방송에서 보니까 넘 반갑고 ㅠㅠ 여전히 이쁘고 규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초딩같이 넘 귀여워 ㅋㅋㅋㅋ 계속 어려지는중 ㅋㅋㅋㅋㅋ

카메라 보면 황급히 피하는거 왜죠 그냥 응원온건데 ㅠㅠㅠㅠㅠ 짧아서 아쉽지만 일본 방송에서라도 나온 것에 감사ㅠㅠ

* 출처 : 가내수공업

 

잘릴까봐 데일리모션으로도 업로드. 귀여운건 모두가 봐야하니까!!!ㅋㅋㅋ

근데 데일리모션 업뎃되고 업로드도 힘들고 퍼가는 것도 힘드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지가 못함 귀찮고... 새로운델 또 찾아야 하나...ㅡㅡ

 

의상은 요때 입은 니트! 검소한 것도 넘나 규답지요 ㅎㅎㅎ 170117에 규가 트윗에 올려준 사진.

일본에 와서 3일간 맛있는 것도 먹고 연습도 열심히 했다고, 내일부터는 두 번째 투어 개막일이라고 얼른 만나고 싶다고 S2

요즘도 맛난거 많이 먹고 피아노 연습하고 외국어도 공부하고 있겠지?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이렇게 모습 볼 수 있어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운내자. 화이팅이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