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우 스크롤 압박 주의 ** (각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팬클럽인 엘프재팬 매거진 12호 완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규혀니 특집 수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현이 일본 투어, 백스테이지, 뮤비 촬영, 첫 정규앨범 ONE VOICE의 프로모션 활동, 인터뷰, 후지큐 방문,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는ㅠㅠ

여러 이야기가 실려있다.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아름답고 감동적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모습을 같이 보고싶어서 포스팅.

고화질로 스캔하면 좋겠지만 회사에 요즘 사람이 너무 많아서ㅠㅠ 힘들것 같고, 대신 고화질 카메라(...)로 찍어서 보정.

곰손이지만 규혀니가 이쁘니까 다 이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은 일알못이라 번역기 돌림. 오역이 있을 수 있음 ㅠㅠ

 

목차 : 규현이 분량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기대되기 시작

 

파시피코 요코하마에서 시작한 투어도 오늘이 16번째 공연.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나는 잠시동안 여러분 앞에서 노래할 수 없지만, 내 노래가 여러분 옆에서 지켜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트리스트 앵콜 투어 스케줄

마지막 요코하마 아레나에서의 규현이 눈물. 그리고 다정한 이벤트 ㅠㅠ

 

(이 부분은 너무 길어서 포기 ㅠㅠ)

 

2017 일본 투어

 

기쁠 희 : 전국 7개 도시를 도는 투어를 했습니다!

2월 20일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해외 그룹 출신 솔로 가수 최초 1ST ALBUM 에서 주간 1위 획득!'을 축하!

MC 도중 사진 공개

공연을 마치고 댄서의 생일 서프라이즈 축하! 이번 투어에서 규현과 스텝들의 인연이 더 강해졌습니다.

 

힘쓸 노 : 스튜디오에서 최종 리허설. 밴드와 상의하면서 한 곡 한 곡 진행합니다.

 

노래 악 : 어떤 때라도 무대는 ELF를 즐겁게! 자신도 함께 즐긴다! 규현스러운 미소

 

슬플 애 : ELF 여러분과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기쁜 마음도 잠시, 만날 수 없게 될 슬픈 기분이 뒤섞여,

Meet & Greet에서 돌아갈 때는 항상 아쉬움 가득한 표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 Meet & Greet : 일본 투어 회장에서 판매하는 앨범을 구매하고 응모하여 당첨되면 공연 후 잠시 아티스트를 만나 인사를 할 수 있는 이벤트.

 

여러분의 메시지를 전력으로 포옹

2019년까지 기다려주세요♡

 

투어 VCR 촬영 현장

Good morning, Professor Cho!! (잠옷입고 머리 뻗친거 우주 대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침 장면이지만, 사실 촬영이 시작된 것은 저녁. 조명 덕분에 아침 햇살이 비추는 방이 완성

이불에 들어가면 바로 낮잠 규현. 촬영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풀고 있었습니다.

(궁디 팡팡을 부르는 자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자세다bbbbbbbbbbbbbbbbbbbbbbb 많이 피곤했니 누우면 바로 자고 ㅠㅠ)

 

 

실제 학교를 빌려서 촬영했고 엑스트라는 학교 학생이었습니다. 학생들 앞에서 강의를 했습니다.

조금 쑥쓰러운 표정을 하면서도 막상 실전이 되면 어려운 방정식의 설명도 손쉽게 클리어.

 

이번에는 ELF 여러분이 선택하여 대답하면 스토리가 다르게 전개되는 새로운 시도를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참여한 공연은 어떤 이야기였나요?

이 사진은 '드립 커피와 어울리는 음식은?' 이라는 질문에 대한 계란 후라이 or 케이크의 선택을 촬영하고 있을 때의 모습입니다.

계란후라이의 맛을 생각하는 좋은 포즈.

 

온실에서 편지를 쓰는 장면. 촬영 시작부터 하루 종일하여 이틀째 저녁에 촬영 되었지만 피로에도 불구하고 완벽.

"내 운명의 사람은 전 세계에 단 26명이 존재합니다"라는 대사가 인상적이었지요.

 

촬영날은 평일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학교에서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베란다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규현을 학생들이 보고 난리! 촬영 중에도 "규현오빠!" 라고 성원을 보내 웃음을 참기 위해 필사적인 모습이었습니다 ㅋㅋㅋ

-> 촬영을 보고있는 여대생 여러분 (경인여대에서 촬영함)

 

교정에서 촬영할 때는 12월의 한겨울이었지만, 추위를 날려버리는 스텝과 시작된 게임

"누가 가장 이상한 얼굴을 할 수 있을까?" 계속 스텝을 잡아 그 게임을 걸어 웃음 ㅋㅋㅋㅋ

감독과의 진지한 상의도ㅋㅋ 이 격차에 스텝 일동이 웃는 얼굴이 되어 있었습니다.

 

감독과 이야기하면서 카메라의 위치와 눈을 감는 타이밍을 확인.

넓은 교정에서 촬영된 이 장면. 실제 영상에서 인상적인 장면이었지만, 여러분 어떤 장면인지 알 수 있나요?

 

학교 음악당에서 촬영. 어둠 속에서 규현과 연주자를 비추는 장면은 현장에 긴장감이. OK or NG?

마지막 촬영은 완전히 해가 떨어진 밖에서의 장면. 이미 시간은 이틀째 밤 11시를 지나고 있었습니다. 프란코(?)가 매우 차가워지고 있고

앉을 때마다 "차다"고 말한 규현이었지만, 실전에서는 그런 기미를 전혀 보이지 않고 이틀 간에 걸쳐 영상 촬영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프로모션 활동

잡지 SPRING과 OUT of MUSIC 화보 촬영현장

 

새빨간 의상. 투어 회장에서 CD 화장 특전과 트레이딩 카드 촬영 시작!

처음에는 멋진 표정을 하고 있었던 규현이지만 사진이 ELF용인 것을 알고 "러프한 느낌이 좋을까?"라고

최후 ELF 여러분을 생각하고 상냥한 표정이 되어있었습니다.

 

VOGUE JAPAN 촬영현장

촬영 날짜가 생일이어서 VOGUE JAPAN 에디터 팀 여러분이 깜짝 생일 케이크를 선물했습니다!

규현도 기쁜듯 했어요.

 

프로모션 활동

YAHOO! & Abema Prime 녹화

 

YAHOO!는 두 번 신세를 졌습니다.

2017.2.6

투어의 뒷 이야기와 발렌타인의 추억 등을 이야기했습니다.

MC의 절묘한 토크 덕분에 규현도 편안하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이 날은 앨범 ONE VOICE에서 2곡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생일축하 케이크는 사진과 파란 사파이어 블루의 꽃!

 

2016.12.12

투어 직전의 녹화로, 자세를 이야기했죠. ONE VOICE의 전곡을 듣는 시간과 규현이 설명하는 노래 코너도 있었습니다.

녹화 직전 문에서 얼굴을 내민 규현. 진지한 표정으로 ELF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이 날 MC를 맡은 X-GUN 니시오씨는 실은 규현 프로그램의 광팬. 그 말을 들은 규현은 감격했습니다.

마지막은 사이좋게 투샷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

 

PROGRAM

추운 날씨에 정말 감사합니다.

리허설과 라이브 외부에는 많은 ELF들이! 규현을 응원하려고 밖에 있는 많은 ELF의 모습

추위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성원을 보내주고 있던 모두에게 규현씨도 대 감격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