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그램도 빵빵 터지는 존잼인데 규현이 귀엽고 이쁘고 착한거 다 잡아줌 ㅠㅠㅠ 따숩고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신서유기만 보면 행복해 ㅠㅠㅠㅠ  

흑흑 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규 중심으로 에피가 돌아가면 완벽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매일 화요일이었으면 좋겠다 월요병도 조금 나아진 기분이야 ㅎㅎ

열일해준 이쁜 규혀니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오늘이 퇴소다!!!!!!!!!!!!!!!! 한 달 길고도 짧은 시간이었는데 한 번도 해보지 않은 훈련소 생활 힘들었을텐데 수고 많았어 ㅠㅠ

건강하게 나와서 근무도 잘 하길.. 규 옆에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성실하고 친화력이 좋아서 어딜가도 이쁨받을거 같지만 ㅎㅎㅎ

 

내가 복습하려고 영상 모아둠 ㅋㅋ

 

<170613 신서유기4 대망의 첫방 귀여운 규혀니 cut> :

왕좌의 게임~ 하면서 수근이형한테 기대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찍(30세) 씹덕이 사람이라면 조규현이 아닐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620 신서유기4 ep2 귀여운 규혀니 cut> :

입대전이라고 제작진이 특별히 배려한 아미호텔ㅋㅋㅋㅋㅋㅋㅋㅋ 에서 묵게 된 규. 멤버들의 양보로 침대에서 자게 되는데

부끄러워 하는거 졸귀 ㅋㅋㅋ 강시 게임할 때 팔 이리저리 움직여 보는 것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물오물 먹는 것두 ㅠㅠ

클렌징할때 이쁜 이마랑 핀 꽂은거 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씹덕사로 관짜고 누웠습니다

여기 죽은 자의 온기가 남아있어요 0-<-<

 

<170620 신서유기4 ep2 배려남 규 cut> : 민호 코끼리 돌다가 어지러워서 넘어질까봐 베게 받쳐주는 세심함 ㅠㅠ 조다정S2

 

신서유기 + 조규현 = 사랑(하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