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생일도 넘나 바빴던 규현이! 일본 첫 정규 앨범 ONE VOICE를 홍보하러 바쁘게 일본에 갔다.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일어로 열심히 이야기하고, 타이틀곡 라이브도 멋지게 하고 엠씨와 패널들의 호평속에 녹화를 잘 마쳤다.

추운데도 600명 이상의 많은 팬들이 스튜디오 앞에서 규현이를 보면서 기다리고,

같이 노래도 따라 부르고 한국어로 '규현아 생일축하해' 플카도 들어줘서 감격ㅠㅠ

규현이한테 많은 힘이 되었을 것 같다.

 

Abema prime은 홈페이지에서 on air 시청이 가능하지만 일본으로 ip 제한을 해서 아이피 우회를 힘들게 해서 녹화했음.

중간에 끊기거나 실수로 녹화 못한 부분은 방송 후에 24시간만 다시보기가 가능하대서 저화질이지만ㅠㅠ 다시보기를 보고 편집.

에벡놈들이 유툽 영상을 칼같이 끊어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리모션으로 재업.

아주 뛰어난 화질은 아니지만 몇 년만에 이쁜 로고도 얼마전에 생겼고 규현이가 이뻐서 자료 하나 추가한다는 느낌으로...(엉엉엉)

 


170203 Abema prime TV 규현(KYUHYUN) Cut 작성자 cuteberryair

 

이쁜 규현이의 생일 트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맑고 아름다워서 심장에 해롭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감독님 규베르 챙겨주시는 것도 감사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규혀니 잘 하고 있어!!! 건강하게 즐겁게 활동하구 오자^-^

 

 

현장 사진들 패딩조끼 입은건 노래 리허설 때.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