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중계에서 고백송 순위를 발표했는데 ㅋㅋㅋㅋ 성시경의 좋을텐데가 56위.

대학교때 친구가 넘나 사랑했던 노래라 들어보게 됐는데 아니 이런 숨은 명곡이? 하면서 잘 들었었다.

성시경 성덕인 규현이가 불러줘서 얼마나 좋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연중에서도 순위 안에 들어서

규현이가 해투에서 부른 부분도 방송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들어도 꿀노래 꿀보이스 S2

 

함께 보시죠 ㅋㅋㅋ 능청스럽게 말하지만 수줍은 잘생긴 규는 보너스ㅋㅋㅋ 720p 설정하시면 고화질로 보실 수 있어요.

 

 

 


170325.연예가중계 고백송 규현(KYUHYUN) 좋을텐데 작성자 cuteberryai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