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아 170203 너의 특별한 생일을 축하해!

너의 생일을 올해도 축하할 수 있어서 감사해.

11년을 꾸준하고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규는 사랑할 수 밖에 없지요~

그리고 언제나 존경하게 만드는 사람. 나는 네 팬이 되어서 참 많이 행복해.

 

거미줄친 블로그 올해도 빈손이라 염치없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생이 바쁘단 핑계두 있고 커뮤와 다른 sns를 하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해진 것도 있고...ㅠㅠ

친정집같은 블로그니까 올해는 규의 필수 자료는 올리도록 좀 더 노력해보자 ㅠㅠ

블로그엔 티가 안나도 매일 매순간 규현이의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에 고베간다!!!!!!!!!!!!!!!!!!!!!!!!!!!!

드디어!!!!!!!!!!!!!!!!!!!!!!!!!!!!!!!!! 내가 일! 투!에 간다!!!!!!!!!!!!!!!!!!!!!!!!!!!!!!! 작년은 티켓만 소장하고 가질 못했어 ㅠㅠㅠㅠㅠ

아름다운 규현이 일본 앨범 곡들을 두 귀로 들을 생각을 하니까 대감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삿포로까지 두 번을 가게 될 것 같은데 아레나가 나중에 발표가 되고 평일이라 못가는게 넘나 슬픈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한국에서 앙콘해줄거라고 믿으니까ㅠㅠㅠ

 

아무말 대잔치 속 마지막으로 또 사랑한다고 외치고 사라집니다 아무튼 내가 많이 많이 사랑해!!!!!!!!!!!!!!!!!!!!!!!!!!!!!!(뿅)

 

 

은혜로운 신서유기3 제작진님들 멤버님들 오래오래 함께 해요 S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