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요일 밤에 신서유기 보느라 우울할 틈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행복해~(feat. 규발라더)

 

[단독 미공개] 규현의 특별공연! 뮤지컬 신서유기 : 이불정리 하면서 노래를 이렇게 잘부를 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는 나는 음악 in 2016 뮤지컬 모차르트!> 음성 듣기 :

* 다운은 네모박스 오른쪽 상단의 아래 방향 화살표 ↓를 누르셔서 받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깔고깔대작전! 닭 퍼포먼스 규현! : 닭규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앞에 시범보이는거 ㅋㅋㅋ 비관적 아이돌 ㅋㅋㅋㅋ

 

사이보그 재현, 규현과 젤리 나눔! 여전한 쌍현케미 : 열일하는 재현이와 망가짐을 무릅쓰고 젤리를 다 받아낸 규현이 ㅋㅋㅋ

 

규현&민호 골프 애드립 칭찬해! : 규혀니 애드립 천재 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케미도 잘 맞고 ㅋㅋㅋㅋ 민호 동생 귀여워 ㅋㅋ

 

결국 오늘도 규현이가.. : 마지막은 규현이가 장식합니다 (쓸쓸)

 

근데 이와중에 올라온 규현이 트윗...................미남의 온천탕에서의 노출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