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스 칠레가 선택한 남자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혀니가 쫭!!

* 가내수공업

 

2. MC 규컷 : 엠씨 잘 보네~ 올해 연말 시상식에도 초대해 주실래요? ㅋㅋㅋ 강남스타일 규 넘 귀엽다 ㅋㅋㅋ

* 영상 Full Version 출처 : 슈마 헤이라님

 

3. Opening with Todos Juntos : HD 영상은 요기 클릭! 

 

4. Sexy, Free and Single, Talk, Miracle, and Sorry, sorry : 쏠쏠의 엔딩규의 고혹적인 섹시함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유툽 Excentrique2106님

 

5. Arirang & Run To You : 무대를 즐기는 규 ㅋㅋ 엠흑 이준과 꽁냥꽁냥 ㅋㅋㅋ HD 영상은 요기 클릭!

 

우리 규혀니도 솔로 스테이지 주세요 ㅠㅠ

 

이준과 댄스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