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프닝 : 라스의 세 가지 법칙 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는 단타형 토크가 잘 터진다, 두 번째는 규 맞은편 게스트가 잘 터진다, 세 번째는 불쌍한 게스트가 잘 터뜨린다 ㅋㅋㅋㅋ

제작진 레알 모니터 열심히 하는듯 완전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은편 게스트가 늘 기대되고 설렌다는 규혀니 ㅋㅋ

 

2. 창녕조씨 : 오프닝 하자마자 항렬조사 ㅋㅋㅋ  조재현씨의 작은 아버지뻘이란걸 알게된 규현이의 목이 뻣뻣해지고 어깨는 으쓱으쓱 ㅋㅋ

'다리 풀게', '손가락질 하지말게' 깨알같이 깐족거리는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규는 점점 더 물오르는중 ㅋㅋ

 

이쁘당!!! 이번 편은 한층 더 눈이 즐겁다 라스의 비주얼 담당인 규 덕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 날름날름규 이쁘고 묘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