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4 DVD 속의 애교규 ㅋㅋㅋ

요즘 이쁘게 웃으면서 애교부리는거 완전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ou're my endless love 무대에서 각 멤버들에게 주어진 캠코더.

셀카찍으면서 팬서비스로 손흔들어주는 규 ㅋㅋ 멀먹고 이리 규욥지? 규요미야 상규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121031 라스 다음 주 예고편. 따뜻한 겨울재킷을 입은 규가 넘 이쁘다. 요런 스타일 재킷이 참 잘어울린단 말이지~

전의 회색 재킷은 지이크 신상품이던데 이건 어디거지? 요것두 탐난다 ㅋㅋㅋ 규효니 수트모델 안들어오나요? ㅎㅎㅎ

빨간 얼굴을 원래처럼 하얗게 하고 나머지는 자연스럽고 화질좋게 보정하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매번 할 때마다 어렵다 캡쳐는 ㅠ.ㅠ

그래두 가을 겨울이 제철인 규요미 어후 잘생겼어!!!!!!!!!!! 간지 >.<b

예고편에서 엄청난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중 ㅋㅋㅋㅋㅋㅋㅋ 게스트는 기대가 안되는데 규 분량이 기대가 되네 ㅋㅋㅋ

진지진지 엠씨규는 열심히 본분을 다하는중

살짝 낯부끄러운 질문을 하면서 핑크빛 볼이 된 규. 질문하느라 살짝 튀어나온 입술 모양두 넘 이쁘다 ㅋㅋ

엠씨규는 자질을 인정받아 엠사뿐만 아니라 이번 칠레 뮤뱅에서도 진행하던데 완전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 언제하나요....시름시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