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보고 큰 기대를 안하고 규 분량만 기대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게스트들도 재밌고 규가 넘 귀엽구 웃기고 사랑스러워서

본방사수한 보람이 듬뿍 느껴진 이번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오프닝 : 대놓고 자화자찬하는 방송 여기는 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받침 규의 미모란 ㅎㄷㄷ

(유튭 영상이 짤려서 화질이 떨어지는 플짤로 재업 ㅠㅠ 보실 분들은 more click!)

 

2. 창녕 조씨 : 오;연;서씨의 고향이 창녕이라고 하자 자기가 창녕 조씨라면서 반가워하는 규 ㅋㅋㅋ 그러나 조상님들은 좋아하지 않으시고 ㅋㅋㅋㅋㅋ

(유튭 영상이 짤려서 화질이 떨어지는 플짤로 재업 ㅠㅠ 보실 분들은 more click!)

 

3. 반전있는 효자규 :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튭 영상이 짤려서 화질이 떨어지는 플짤로 재업 ㅠㅠ 보실 분들은 more clic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