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의 출연 프로그램에 친구로 나간 규. 예능의 재미도 살리면서 친구 체면도 살려주고 센스쟁이!! ㅋㅋ

 

1. 독돌규 : 독설을 해보려 했으나 도리어 몰리고..ㅋㅋ (720p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2. 규라인 이야기 :이름만 규라인이고 실세는 친구라며 ㅋㅋㅋ 멤버 후보 지정은 친구가 하고 영입을 위한 행동은 규가 ㅋㅋㅋㅋㅋ

남자 넷이서 꽁냥꽁냥 사이좋게 노는거보면 참 귀욥다 ㅋㅋ

 

3. 동;방과의 에피소드 & 막내의 고충 : 겸손한 동;방;신;기라는 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회사에 오디션을 보러 온 자신에게

90도로 인사해준 윤;호 이야기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해주고, 친구의 성격에 대한 질문에는 착하게 참다보니 폭발하기도 한다고 애정을 담아서

이야기해주는 규. 그룹의 막내로 살다보니 눈치도 보고 힘들 때도 있다는 친구의 말에 규가 공감을 표하자, 혁;째는 규가 참은 적이 없다며 디스.

예능에서 웃음을 주려고 하는 의도는 알겠는데 두드림은 그런 프로가 아닐텐데? 진지한 부분도 있고 교양프로의 색도 있는데 흠...

좋은 형들이라며 규는 훈훈하게 마무리.

 

 

 

어휴 이뻐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요즘 규 물올랐다고 했는데 진짜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