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들이 나온다길래 큰 기대를 안했는데 빵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도 물흐르는듯한 진행을 보여줌 ㅋㅋ

흑역사ㅋㅋㅋㅋㅋㅋㅋ를 딛고 유려한 진행을 보여주는 조규현씨에게 박수 ㅋㅋㅋ 김탁구 오스트 희잠꿈 홍보도 하시고 ㅋㅋㅋ

종심횽의 '이제는 컸다'라는 그 말이 감동 ㅠㅠ 우리 오래 오래 함께해요 ㅋㅋㅋ

 

1. 오프닝 : 흑역사를 극복한 MC규 : 조규타임 얘기 나오니까 부끄러워가지고 ㅋㅋㅋㅋ 규요미를 몰아가는 재미를 부쩍 느끼고 계신 종심횽 ㅋㅋ

(720P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2. 암산대결 : 누가 누가 더 수학을 잘하나? 지빈이랑 암산대결을 펼쳐 수학의 강자를 가린다..........! 좌절규 ㅋㅋ 규요미 ㅋㅋㅋ

일부러 져준듯한 느낌이 들지만 ㅋㅋ

(720P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