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스케줄이 바빠 중간에 온 규현이 ㅎㅎㅎ 오늘은 나두 뒤늦게 와서 따라잡는중~

 

1. 규요미 등장! : 모자는 지난주 예고때도 봤지만 여전히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머리가 훨씬 이쁘다!

근데 안오는줄 알았는데 와서 좋아 ㅠ.ㅠ

 

2. 오자마자 몰렸쓰영 : 자화자찬하는 규를 두고보지 못하는 형님들 ㅋㅋㅋ 몰리는 규가 넘 귀엽다 ㅋㅋ (재업)

 

3. 윤종신의 태몽은? : 정답 : 팥빙수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조정석의 롤모델은? : '나는 나일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주년 축하해!!! 자리잡고 제 몫을 든든하게 해주고 있는 규 늠늠 잘하고있어!!!

앞으로도 함께해요 제발~~~ ㅋㅋㅋ

 

 

 

해맑게 웃으면서 등장하는 모자규 ㅋㅋ (페도라규?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