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미중년 특집으로 서로 친분이 있는 세 분이 나와서 에피소드를 쏟아부으시는 바람에 엠씨들이 특별히 나설 일이 없었다.

규의 분량은 적지만 편안하게 소소한 웃음이 있었던 방송. 마지막 코너인 '공식질문' 부분 편집. 질문을 던지면서 웃음을 참는 규 표정이 넘 귀엽고

우현씨의 반응도 신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내상씨, 귀여운 막내ㅋㅋㅋ 이문식씨의 반응도 재밌었음.

담주엔 더 빵빵 터뜨릴 규를 기대하며..ㅎㅎ  

 

 앞머리 내린거 느낌이 색다른데? ㅋㅋ

 질문하다 빵터짐을 참는 규 ㅋㅋㅋ

 

 옆모습 너무 이쁘다 >.<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