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있다가 부랴부랴 복습하고 제작. 분위기 늠늠 훈훈하고 좋았던 이번 라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제는 신품의 민숙언니, 김정난씨가 좋아하는 아이돌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라인 씨;블 종;현과 태;민, 온;유가 함께한 시간.

이모팬이지만 큰누나로 불리고 싶은 신사의 품격의 카리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만 애교쟁이 김정난씨는 참 귀여웠다 ㅎㅎ

연상에게 인기있는 규는 매력발산 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빠(금세 사랑에 빠지는) 불나방 정난누님의 호감을 샀다 ㅋㅋ

지난 주에 이어서 힘들어하는 면이 지인들에 의해 알려지니까 안쓰럽기도 하고...몸이 몇 개라도 모자란 스케줄을 모두 잘해내주고 있어서 

고맙기도하고 그렇다. 그리스 여행으로 충전 좀 하고 왔으려나? 많이 보고싶은게 팬의 마음이지만 쉴 땐 쉴 수있는 여유도 있었으면.

 

1. 독돌규의 발언으로 사랑에 빠진 불나방 & 규의 <내 사랑아> 한 소절 : (720p로 선택해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유툽이 짤려서 플짤로 업로드~

 

2. 규라인의 수장이자 정신적 지주와 종;현이와의 꽁냥꽁냥 ㅋㅋㅋ : (720p로 선택해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어요)  

 

 

+ 규혀니 노래 증말 잘하는데!!!!!!!!!!!!!!!!!!!!!! 규혀니 노래도 시켜주시지...아이돌들이 부르는거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규 머리 이뿌당....그치만 코디님 이따우로 일할거임? 아무리 케이블이랑 공중파라지만 방송일 며칠 차이도 안나는데 왜 같은 옷을 입혀요 ㅋㅋㅋㅋㅋㅋㅋ ㅗㅗㅗ

+++ 라스 제작진님들...탁자 색깔 좀 바꿔주시면 안될까요? 맨날 끝자리는 불타는 고구마에요 ㅠㅠ

++++ 게스트 조합이 신선해서 역시 라스답다는 생각이 든 이번 편! 편한 동생들과 함께해서 더 씽나보였던 규 ㅎㅎ

+++++ 라스는 사랑입니다 S2 자리잡은 규MC 오래오래 보고싶어요 ♡

 

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