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에서 첫 소개팅을 한 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서 추리고 추린 캡쳐가 200장이 넘었지만
또 골라서 이쁜 규 모습을 모아보았어요 오늘도 본진 얼굴 믿고 한 발캡쳐의 향연 ㅠㅅㅠ

아침 8시부터 빵집에 옹기종기 모여서 기다리는 중 진짜 소개팅이냐며 믿지 못하다가 ㅋㅋ
30대에 접어든 형을 놀리다가 ㅋㅋㅋ 맘에들면 구렛나루를 쓰다듬기로 하고 연습중 ㅋㅋ


원래 소개팅은 아침에 하냐고 의심하다가 그렇다는 형 말을 바로 믿고 "(소개팅하는 사람들은)다들 직장이 없어요?"하면서 깜놀 ㅋㅋㅋㅋㅋ



잊지말자 구레나룻 굳은 결심중 ㅋㅋ 규 머리색이 오렌지 브라운인가? 이쁘다 빨간 사과색도 이뻤지만 요 머리색도 이쁘네
요즘 머리 이쁘게 하고와서 흐뭇흐뭇 +_+
어떻게든 긴장안하려고 하는데 입술이 바짝바짝 타네요 ;ㅅ;


진짜 하는건가봐 >.< 앗 오셨다!!!


시선 고정 
무슨 말을 해야하지...hot한 연예인이 되고싶다는 상대의 말에 "굉장히 뜨거워 보이십니다"로 MURISU 시전중 쯧쯧...


역시나 싸늘한 반응 ㅎㅎㅎ 얼굴 빨개진 규 ㅎㅎㅎㅎㅎ '형 나 진짜 뜨거워 ㅠ.ㅠ'  

 


To be continued...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