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의 연예정보프로그램 Showbiz Korea에서 한달간 설문조사한 결과 발표!!!
해외 네티즌 3278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는데, 가장 데이트하고 싶은 한류스타 2위에 규현이가 선정되었다
우왕!!!!!!!!!!!!!!!!!!!!!!!! ㅊㅋ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경향신문

이런건 영상으로 봐야죠 ㅎㅎ 참고로 이 설문조사를 발표할 때 해외 네티즌이 가장 보고싶은 공연은 '슈퍼쇼'였다
무려 54%의 득표율 ㅋㅋㅋ




저화질이지만 캡쳐 몇 장 처음 보는 규 모습도 있고 넘 귀여워서 ㅋㅋㅋ
초록색 규 모습은 생소하네 자켓을 살짝 덮은 모습인듯 헝클어진 머리랑 뚱한 표정이랑 귀요움 ㅎㅎ


2위했다고 씽!난!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데이트할 때 자기가 다 낸다고, 더치페이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중
인기의 요인은 쏘는 것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1위에게 소감하는 자리를 빼앗기고 ㅋㅋ

 

 


우리는 1위,2위,4위에요!!!
1위보다 더 기뻐하는 규 ㅎㅎㅎ 그렇게 좋더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물어주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 중간 나오는 한국 슈퍼쇼 현장

 

마지막 인사할때. 리다가 용이 여의주를 물고 하늘을 승천하듯이 올 한해 잘 되기를 바란다라고 할 때 
깨알같이 '크아앙~' 리액션하는건 보너스!





헤헹~♪


 

+ Recent posts